넘버스 : 빌딩숲의 감시자들 총정리
안녕하세요? 오늘은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새롭게 시작된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: 빌딩 숲의 감시자에 대해 정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. 그 주제는 꽤 신선하고 새로운 편인데요. 바로 회계사들의 이야기입니다. 아무래도 처음 다루는 분야다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^^ 넘버스 : 빌딩숲의 감시자들 인물관계도를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이 돋보이는데요. 같이 함께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.
넘버스: 빌딩 숲의 감시자들
장 르 : 오피스, 범죄, 스릴러
방송기간 : 2023년 6월 23일부터~
방송시간 :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
몇 부 작 : 12부작
제 작 사 :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
채 널 : MBC
기 획 : 홍석우
제 작 : 김영섭 / 전상균 / 김동준 (제작총괄 : 신철)
연 출 : 김칠봉
극 본 : 정안 / 오혜석
출 연 진 : 김명수 / 최진혁 / 최민수 / 연우 등
기획의도 :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
넘버스: 빌딩 숲의 감시자들 드라마는 '조선변호사' 후속드라마인데요. MBC 금토드라마로 작업은 6월 23일부터 7월 말까지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.
넘버스: 빌딩 숲의 감시자들 사이의 인물관계는 위와 같은데요. 주인공은 한제균, 장호우, 한승조 그리고 진연아 총 4명이 주요 인물로 보입니다.
넘버스: 빌딩 숲의 감시자들의 등장인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.
[장호우 / 김명수]
그는 국내 4대 회계법인 중 하나인 태일회계법인에 입사한 최초이자 유일한 고졸 회계사입니다. 이 세상에 사람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.
[한승조 / 최진혁]
태일회계법인 딜파트 시니어 매니저로 태일회계법인 한제균 부사장의 외아들입니다. 집안도 좋고, 학벌도 좋고, 인물까지 좋은 사기캐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[한제균 / 최민수]
그는 태일회계법인 딜파트의 부사장입니다. 그는 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상징이자 한승조의 아버지입니다. 품성이 뛰어난 사람이라고 알려져 있고 회계사의 윤리와 사회적 책무를 강조하는 듯 보이나 실상 그런것에는 눈곱만큼도 관심이 없는 캐릭터입니다.
[진연아 / 연우]
연우는 또한 넘버스 : 빌딩 숲의 감시자의 출연진으로 출연합니다. 태일회계법인 딜파트 시니어 어쏘로 은행 지점장이자 호우의 사수인 진태수의 딸입니다. 그녀는 숫자가 얼마나 무서운지 알지만 세상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성입니다.
저는 이렇게 넘버스 : 빌딩 숲의 감시자 주인공들을 알아봤는데요. 원래 이 드라마의 제목은 <회계법인>이었다고 하는데 현재 제목으로 최종 확정되었다고 합니다.
인피니트의 멤버 김명수와 이성열이 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 인피니트 분들이 많이 보실 것 같아요.
넘버스 : 빌딩 숲의 감시자의 재방송은 OTT서비스 중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다고 하네요. 안타깝게도 넷플릭스는 재방송과 재생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. 총 12부작의 드라마이니 다들 재밌게 챙겨보셨으면 좋겠네요^^